1984년 설립한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의 개발, 제작 및 공급업을 주요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음.
2004년부터 현재까지 `씰온라인`과 `로한`을 통해 축적한 온라인 퍼블리싱 능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로한의 리뉴얼 버전 로한 오리진을 2016년 6월 공개해 서비스 중.
한국을 포함한 대만, 미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총 7개국과 스페인 언어권 시장에 게임을 런칭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
1984년 설립한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의 개발, 제작 및 공급업을 주요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음.
2004년부터 현재까지 `씰온라인`과 `로한`을 통해 축적한 온라인 퍼블리싱 능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로한의 리뉴얼 버전 로한 오리진을 2016년 6월 공개해 서비스 중.
한국을 포함한 대만, 미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총 7개국과 스페인 언어권 시장에 게임을 런칭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
제목 | 작성일 |
---|---|
전환가액의조정 | 2025-01-31 10:36: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3 10:05:00 |
[기재정정]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로한M2 퍼블리싱 계약 체결) | 2024-11-29 13:46: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2 16:05: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6:00: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 2024-06-26 15:41: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6-26 14:41:00 |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6-25 18:23: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0 10:37: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8 17:03: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1 07:30: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20 19:17: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12 15:33: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3-12 15:27: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4-02-05 16:06: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145 | -72 | 0 | 0.00% | 0.00% |
2021 | 133 | 5 | 0 | 0.00% | 0.00% |
2020 | 430 | 136 | 300 | 3.26% | 7.94% |
2019 | 560 | 136 | 0 | 0.00% | 0.00% |
2018 | 118 | -19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20 | -24 | 0 | 0.00% | 0.00% |
2022.12 | 19 | -15 | 0 | 0.00% | 0.00% |
2022.09 | 64 | -3 | 0 | 0.00% | 0.00% |
2022.06 | 36 | -50 | 0 | 0.00% | 0.00% |
2022.03 | 26 | -4 | 0 | 0.00% | 0.00% |
2021.12 | 28 | 3 | 0 | 0.00% | 0.00% |
2021.09 | 29 | -6 | 0 | 0.00% | 0.00% |
2021.06 | 37 | 1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