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공급업을 영위하고 있음.
PC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리퍼블리싱 서비스를 목적으로 2007년 5월 설립하여, PC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음.
성장동력으로 리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확보된 게임을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타이틀을 보유하여 PC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 부분의 채널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음.
동사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공급업을 영위하고 있음.
PC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리퍼블리싱 서비스를 목적으로 2007년 5월 설립하여, PC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음.
성장동력으로 리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확보된 게임을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타이틀을 보유하여 PC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 부분의 채널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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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1 11:25: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5:52:00 |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4-12-16 15:53: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4:56:00 |
신탁계약해지결과보고서 | 2024-11-04 11:36: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해지결정) | 2024-10-29 12:22: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제2회차 CB) | 2024-09-02 14:15:00 |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8-29 18:09:00 |
신탁계약에의한취득상황보고서 | 2024-08-02 17:43: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3:09: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4-04-29 11:56:00 |
주요사항보고서(영업양수결정) | 2024-04-25 14:16:00 |
주권매매거래정지 (영업양수도) | 2024-04-25 14:16: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8 13:38: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1 13:48: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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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0 | -1 | 0 | 0.00% | 0.00% |
2020 | 0 | -1 | 0 | 0.00% | 0.00% |
2019 | 0 | -1 | 0 | 0.00% | 0.00% |
2018 | 0 | 0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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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 | 0 | 0 | 0 | 0.00% | 0.00% |
2021.12 | 0 | 0 | 0 | 0.00% | 0.00% |
2021.09 | 0 | 0 | 0 | 0.00% | 0.00% |
2021.06 | 0 | 0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