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11년에 설립되어 2012년 아이러브커피, 2014년 아이러브파스타의 성공으로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주력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개발과 공급 및 게임퍼블리싱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당분기말 기준 소셜 카지노 게임 제작 및 서비스 회사인 다다소프트, 스프링캠프 콘텐츠 투자조합 제1호 등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음.
동사는 2011년에 설립되어 2012년 아이러브커피, 2014년 아이러브파스타의 성공으로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주력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개발과 공급 및 게임퍼블리싱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당분기말 기준 소셜 카지노 게임 제작 및 서비스 회사인 다다소프트, 스프링캠프 콘텐츠 투자조합 제1호 등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3:32: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3:12: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4:04: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9 15:54: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1 13:54:00 |
분기보고서 (2023.09) | 2023-11-14 16:32:00 |
반기보고서 (2023.06) | 2023-08-11 14:13:00 |
분기보고서 (2023.03) | 2023-05-15 14:55:00 |
사업보고서 (2022.12) | 2023-03-22 15:41:00 |
분기보고서 (2022.09) | 2022-11-14 14:26:00 |
반기보고서 (2021.06) | 2021-08-17 13:05:00 |
분기보고서 (2021.03) | 2021-05-14 13:42:00 |
분기보고서 (2020.09) | 2020-11-16 14:17:00 |
주권매매거래정지해제 (상장폐지무효확인 청구의 소 원고 상고 기각에 따른 정리매매 재개) | 2020-09-03 18:57:00 |
기타시장안내 (상장폐지무효확인 청구의 소(원고 상고 기각)) | 2020-09-03 18:53: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