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PC게임 산업에서 게이밍기어(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함.
정부가 추진 중인 디지털교과서사업에서 태블릿PC 충전함(패드뱅크)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음.
2016년부터 해외 진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18개국의 동사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AMAZON을 통하여 북미시장에 동사의 제품을 유통함.
동사는 PC게임 산업에서 게이밍기어(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함.
정부가 추진 중인 디지털교과서사업에서 태블릿PC 충전함(패드뱅크)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음.
2016년부터 해외 진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18개국의 동사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AMAZON을 통하여 북미시장에 동사의 제품을 유통함.
제목 | 작성일 |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2-20 11:15: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20 11:15: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2-20 11:16: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05 11:01:00 |
소속부변경 | 2025-01-08 17:47:00 |
신탁계약에의한취득상황보고서 | 2024-12-24 09:40: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3 11:14:00 |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4-11-29 10:43:00 |
소속부변경 | 2024-11-11 18:05: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1 11:09:00 |
신탁계약해지결과보고서 | 2024-10-02 11:41: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4-09-23 09:58: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0:31:00 |
신탁계약에의한취득상황보고서 | 2024-07-01 09:17: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형자산양수결정) | 2024-06-18 14:43: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827 | -155 | 0 | 0.00% | 0.00% |
2021 | 1018 | -92 | 0 | 0.00% | 0.00% |
2020 | 1532 | 235 | 0 | 0.00% | 0.00% |
2019 | 843 | 55 | 0 | 0.00% | 0.00% |
2018 | 663 | 37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122 | -113 | 0 | 0.00% | 0.00% |
2022.09 | 240 | -15 | 0 | 0.00% | 0.00% |
2022.06 | 264 | -8 | 0 | 0.00% | 0.00% |
2022.03 | 201 | -19 | 0 | 0.00% | 0.00% |
2021.12 | 110 | -88 | 0 | 0.00% | 0.00% |
2021.09 | 208 | -44 | 0 | 0.00% | 0.00% |
2021.06 | 275 | 3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