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자동차 부품 및 주물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1978년 12월 29일에 설립되었음.
자동차 엔진 부품 및 미션 부품을 제조하여 완성차 회사에 납품하는 부품 및 소재 전문 기업으로 현대/기아차, GM BRAZIL, 두산인프라코아, 대동공업, LS엠트론, 미쯔비시 FUSO 등 다수의 거래처 확보 중임.
생산품목의 대부분은 선진국으로부터의 수입 부품을 독자기술로 국산화한 제품으로 타사에서 기술적 접근이 어려움.
동사는 자동차 부품 및 주물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1978년 12월 29일에 설립되었음.
자동차 엔진 부품 및 미션 부품을 제조하여 완성차 회사에 납품하는 부품 및 소재 전문 기업으로 현대/기아차, GM BRAZIL, 두산인프라코아, 대동공업, LS엠트론, 미쯔비시 FUSO 등 다수의 거래처 확보 중임.
생산품목의 대부분은 선진국으로부터의 수입 부품을 독자기술로 국산화한 제품으로 타사에서 기술적 접근이 어려움.
제목 | 작성일 |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20 11:13:00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18 13:49:00 |
주주총회소집결의 (정기주주총회) | 2025-02-03 16:50: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9회차) | 2024-12-19 15:48: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11회차) | 2024-12-16 15:39: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1회차) | 2024-12-13 15:50:00 |
전환가액의조정 (제9회차) | 2024-12-13 09:31: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0 12:16: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3회차) | 2024-11-25 16:11: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1회차) | 2024-11-13 15:49: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3 15:42:00 |
전환가액의조정 (제9회차) | 2024-11-12 16:08: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10-28 16:30:00 |
전환가액의조정 (제9회차) | 2024-10-14 15:59: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1회차) | 2024-10-14 15:59: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360 | 4 | 0 | 0.00% | 0.00% |
2021 | 248 | -50 | 0 | 0.00% | 0.00% |
2020 | 167 | -25 | 0 | 0.00% | 0.00% |
2019 | 221 | 2 | 0 | 0.00% | 0.00% |
2018 | 218 | 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91 | -2 | 0 | 0.00% | 0.00% |
2022.12 | 91 | 16 | 0 | 0.00% | 0.00% |
2022.09 | 87 | 0 | 0 | 0.00% | 0.00% |
2022.06 | 95 | -3 | 0 | 0.00% | 0.00% |
2022.03 | 88 | -9 | 0 | 0.00% | 0.00% |
2021.12 | 72 | -18 | 0 | 0.00% | 0.00% |
2021.09 | 56 | -13 | 0 | 0.00% | 0.00% |
2021.06 | 62 | -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