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00년 10월 2일 설립되어 자동차 파워트레인 부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2016년 3월 삼익오토텍에서 현재의 디와이씨로 사명을 변경함.
2019년 12월 대유홀딩스를 흡수합병하였으며, 친환경 자동차로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순수전기차, 하이브리드 등 친환경 자동차 부품 사업을 확대 중.
2021년 12월 14일 한국제8호스팩과 합병하여 코스닥시장에 변경 상장함.
동사는 2000년 10월 2일 설립되어 자동차 파워트레인 부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2016년 3월 삼익오토텍에서 현재의 디와이씨로 사명을 변경함.
2019년 12월 대유홀딩스를 흡수합병하였으며, 친환경 자동차로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순수전기차, 하이브리드 등 친환경 자동차 부품 사업을 확대 중.
2021년 12월 14일 한국제8호스팩과 합병하여 코스닥시장에 변경 상장함.
제목 | 작성일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1 | 873 | -4 | 0 | 0.00% | 0.00% |
2020 | 780 | 14 | 0 | 0.00% | 0.00% |
2019 | 814 | 50 | 0 | 0.00% | 0.00% |
2018 | 725 | 2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03 | 295 | -1 | 0 | 0.00% | 0.00% |
2021.12 | 0 | 0 | 0 | 0.00% | 0.00% |
2021.09 | 0 | 0 | 0 | 0.00% | 0.00% |
2021.06 | 0 | 0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