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게임 · 웹툰 ·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임.
캐주얼 ·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다변화된 콘텐츠 유통시장 환경에 맞춰 웹툰 · 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K-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음.
동사는 게임 · 웹툰 ·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임.
캐주얼 ·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다변화된 콘텐츠 유통시장 환경에 맞춰 웹툰 · 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K-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5:23:00 |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4-12-16 15:23:00 |
수시공시의무관련사항(공정공시) (2024년 사업연도(제9기) 현금배당 계획) | 2024-12-16 15:25:00 |
[기재정정]주식소각결정 | 2024-12-16 15:08: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7:28: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11-13 17:14:00 |
주식소각결정 | 2024-10-25 13:30: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3.12) | 2024-10-25 13:10:00 |
[기재정정]분기보고서 (2024.03) | 2024-10-25 13:11:00 |
[기재정정]반기보고서 (2024.06) | 2024-10-25 13:14:00 |
자기주식취득결과보고서 | 2024-10-22 16:57:00 |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2024-09-25 15:04: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처분결정) | 2024-08-29 15:49: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7:49: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8-13 16:24: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981 | 293 | 1,307 | 10.41% | 16.28% |
2021 | 944 | 367 | 945 | 4.03% | 11.77% |
2020 | 1130 | 474 | 1,152 | 4.35% | 14.35% |
2019 | 969 | 434 | 0 | 0.00% | 0.00% |
2018 | 808 | 33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45 | 72 | 90 | 0.72% | 1.12% |
2022.09 | 236 | 68 | 0 | 0.00% | 0.00% |
2022.06 | 229 | 81 | 1,217 | 7.35% | 15.16% |
2022.03 | 252 | 67 | 0 | 0.00% | 0.00% |
2021.12 | 232 | 48 | 945 | 4.03% | 11.77% |
2021.09 | 221 | 91 | 0 | 0.00% | 0.00% |
2021.06 | 237 | 109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