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자동차부품 중 조향장치 제조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스티어링휠 부품을 제조하고 있음.
스티어링휠 산업은 특유의 특수성과 전문성으로 완성차에 스티어링휠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가 극소수일 정도로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산업임.
동사는 국내 스티어링휠 업체에서 유일한 주조-성형-가죽공정으로 이어지는 전 공정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는 업체임. 국내 완성차 5개 업체 중 동사와 거래 중인 업체는 현대자동차, 기아, 한국GM임.
동사는 자동차부품 중 조향장치 제조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스티어링휠 부품을 제조하고 있음.
스티어링휠 산업은 특유의 특수성과 전문성으로 완성차에 스티어링휠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가 극소수일 정도로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산업임.
동사는 국내 스티어링휠 업체에서 유일한 주조-성형-가죽공정으로 이어지는 전 공정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는 업체임. 국내 완성차 5개 업체 중 동사와 거래 중인 업체는 현대자동차, 기아, 한국GM임.
제목 | 작성일 |
---|---|
회사분할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5-02-14 16:58:00 |
[기재정정]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5-02-05 17:25:00 |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5-01-24 17:56:00 |
감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5-01-24 17:58:00 |
전환가액의조정 | 2025-01-07 15:40: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2 11:11:00 |
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12-05 16:42: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5:31:00 |
기타주요경영사항 (채무인수결정 철회) | 2024-09-13 14:58:00 |
[기재정정]채무인수결정 | 2024-09-13 14:42:00 |
[기재정정]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 2024-09-13 14:44:00 |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 2024-09-03 17:18:00 |
[기재정정]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NR컨소시엄의 대유플러스(주) 인수를 위한 최종 인수예정자 선정) | 2024-08-28 15:54: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3:11:00 |
[기재정정]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 2024-07-01 16:20: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260 | 223 | 200 | 3.71% | 8.75% |
2021 | 1790 | 114 | 200 | 3.36% | 8.75% |
2020 | 1718 | 141 | 200 | 2.68% | 8.75% |
2019 | 1575 | 101 | 200 | 2.81% | 8.75% |
2018 | 1940 | 104 | 200 | 3.49% | 8.75%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624 | 52 | 200 | 3.71% | 8.75% |
2022.09 | 588 | 41 | 0 | 0.00% | 0.00% |
2022.06 | 549 | 78 | 0 | 0.00% | 0.00% |
2022.03 | 499 | 53 | 0 | 0.00% | 0.00% |
2021.12 | 508 | 48 | 200 | 3.36% | 8.75% |
2021.09 | 411 | 29 | 0 | 0.00% | 0.00% |
2021.06 | 442 | 1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