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10년 9월 설립되었으며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지역별 퍼블리셔를 통해 게임을 유통하고 있고 6개의 계열회사가 존재함.
대표적인 게임인 `검은사막`은 한국 OBT시 150만명 회원가입과 PC방 점유율 RPG 1위(전체 4위)를 기록함.
매출구성은 모바일게임 70.15%, 온라인게임 29.85% 등으로 구성됨.
동사는 2010년 9월 설립되었으며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지역별 퍼블리셔를 통해 게임을 유통하고 있고 6개의 계열회사가 존재함.
대표적인 게임인 `검은사막`은 한국 OBT시 150만명 회원가입과 PC방 점유율 RPG 1위(전체 4위)를 기록함.
매출구성은 모바일게임 70.15%, 온라인게임 29.85% 등으로 구성됨.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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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설명회(IR)개최 | 2025-02-14 16:07: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1 17:29: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11 17:30: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2-11 07:42: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5-01-10 16:06: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5-01-10 16:06: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3 16:08:00 |
[기재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2024-11-27 17:06: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11-12 07:43: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11-08 16:07: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4-10-11 16:01: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10-11 16:02: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8-30 16:17: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8-09 16:49: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8-08 07:34: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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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3857 | 164 | 0 | 0.00% | 0.00% |
2021 | 4038 | 430 | 0 | 0.00% | 0.00% |
2020 | 4888 | 1573 | 0 | 0.00% | 0.00% |
2019 | 5359 | 1506 | 0 | 0.00% | 0.00% |
2018 | 4048 | 168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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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 | 858 | 11 | 0 | 0.00% | 0.00% |
2022.12 | 1030 | 35 | 0 | 0.00% | 0.00% |
2022.09 | 973 | 120 | 0 | 0.00% | 0.00% |
2022.06 | 940 | -42 | 0 | 0.00% | 0.00% |
2022.03 | 914 | 52 | 0 | 0.00% | 0.00% |
2021.12 | 1180 | 257 | 0 | 0.00% | 0.00% |
2021.09 | 964 | 102 | 0 | 0.00% | 0.00% |
2021.06 | 885 | -60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