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현대의 메이크업의 흐름에 발 맞춰 색조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할 목적으로 1997년 설립됨.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등 히트상품이 속한 클리오를 메인 브랜드로 하여 15~35세의 여성들을 위한 색조화장품 판매가 주요 목표시장임.
보유한 5개의 개별 브랜드는 각각 색조 전문 브랜드인 클리오와 페리페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구달,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인 힐링버드,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더마토리로 구분.
동사는 현대의 메이크업의 흐름에 발 맞춰 색조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할 목적으로 1997년 설립됨.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등 히트상품이 속한 클리오를 메인 브랜드로 하여 15~35세의 여성들을 위한 색조화장품 판매가 주요 목표시장임.
보유한 5개의 개별 브랜드는 각각 색조 전문 브랜드인 클리오와 페리페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구달,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인 힐링버드,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더마토리로 구분.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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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2-21 15:51: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2-21 15:43: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5-02-18 10:15: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2 11:35:00 |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4-12-12 11:36: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11-22 09:11: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4:12: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11-08 15:41: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4-11-05 16:06: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8-08 11:52: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8-08 11:53: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4-08-05 13:48: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5-14 14:26: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4 14:04: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5-10 10:25: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725 | 179 | 200 | 1.23% | 1.02% |
2021 | 2327 | 139 | 150 | 0.82% | 0.77% |
2020 | 2182 | 62 | 100 | 0.56% | 0.51% |
2019 | 2504 | 186 | 220 | 1.00% | 1.12% |
2018 | 1874 | -16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751 | 52 | 0 | 0.00% | 0.00% |
2022.12 | 724 | 52 | 200 | 1.23% | 1.02% |
2022.09 | 679 | 46 | 0 | 0.00% | 0.00% |
2022.06 | 662 | 45 | 0 | 0.00% | 0.00% |
2022.03 | 659 | 36 | 0 | 0.00% | 0.00% |
2021.12 | 594 | 46 | 150 | 0.82% | 0.77% |
2021.09 | 594 | 41 | 0 | 0.00% | 0.00% |
2021.06 | 561 | 3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