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설립된 동사는 대신밸런스제1호기업인수목적와의 합병을 통하여 2017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됨.
동사의 주력 사업분야는 모바일 게임의 제작으로 플랫폼별로는 모바일 게임에 속하고 장르별로는 캐주얼게임 및 퍼즐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음.
적극적인 M&A를 통해서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종속회사는 소셜카지노게임, MOBA, RPG, 퍼즐, 디펜스 장르 등을 개발 및 서비스함.
2012년 1월 설립된 동사는 대신밸런스제1호기업인수목적와의 합병을 통하여 2017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됨.
동사의 주력 사업분야는 모바일 게임의 제작으로 플랫폼별로는 모바일 게임에 속하고 장르별로는 캐주얼게임 및 퍼즐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음.
적극적인 M&A를 통해서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종속회사는 소셜카지노게임, MOBA, RPG, 퍼즐, 디펜스 장르 등을 개발 및 서비스함.
제목 | 작성일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1 | 203 | -246 | 0 | 0.00% | 0.00% |
2020 | 196 | -87 | 0 | 0.00% | 0.00% |
2019 | 180 | -101 | 0 | 0.00% | 0.00% |
2018 | 182 | -184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03 | 47 | -97 | 0 | 0.00% | 0.00% |
2021.12 | 56 | -84 | 0 | 0.00% | 0.00% |
2021.09 | 35 | -83 | 0 | 0.00% | 0.00% |
2021.06 | 53 | -46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