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클래시스 브랜드 내에서 주요 제품인 슈링크, 볼뉴머 등의 장비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 횟수가 증가되면서 소모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음. 현재 클래시스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49.7%와 45.8%임.
매출처는 전세계 70여 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
동사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클래시스 브랜드 내에서 주요 제품인 슈링크, 볼뉴머 등의 장비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 횟수가 증가되면서 소모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음. 현재 클래시스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49.7%와 45.8%임.
매출처는 전세계 70여 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
제목 | 작성일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1 | 1006 | 517 | 66 | 0.35% | 0.11% |
2020 | 765 | 406 | 60 | 0.39% | 0.10% |
2019 | 811 | 417 | 46 | 0.33% | 0.08% |
2018 | 475 | 175 | 14 | 0.34% | 0.02%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03 | 354 | 167 | 0 | 0.00% | 0.00% |
2021.12 | 253 | 114 | 66 | 0.35% | 0.11% |
2021.09 | 245 | 133 | 0 | 0.00% | 0.00% |
2021.06 | 295 | 161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