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2024-02-06 17:44: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206900985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대규모법인은 15%)이상 변동
1. 재무제표의 종류 | 연결 | ||||
2.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변동내용(단위: 원) | 당해사업연도 | 직전사업연도 | 증감금액 | 증감비율(%) | |
- 매출액 | 73,975,402,869 | 77,157,401,313 | -3,181,998,444 | -4.12 | |
- 영업이익 | 647,469,705 | 7,440,975,335 | -6,793,505,630 | -91.30 | |
-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이익 | -8,334,894,125 | 4,143,986,185 | -12,478,880,310 | 적자전환 | |
- 당기순이익 | -8,438,349,791 | 3,135,273,021 | -11,573,622,812 | 적자전환 | |
- 대규모법인여부 | 미해당 | ||||
3. 재무현황(단위 : 원) | 당해사업연도 | 직전사업연도 | |||
- 자산총계 | 118,726,675,934 | 136,410,230,389 | |||
- 부채총계 | 59,565,691,723 | 68,160,009,014 | |||
- 자본총계 | 59,160,984,211 | 68,250,221,375 | |||
- 자본금 | 7,477,437,200 | 7,467,523,500 | |||
4.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 주요원인 | [매출부분] - 전기대비 게임 매출 감소 - 콘텐츠업계 과다 경쟁으로 인한 매출 하락 [비용부분] - 신규게임 개발로 인한 비용 증가 - 사업 영역 확장에 따른 비용 증가 - 영업권 손상 차손으로 인한 비현금성 손실 인식 | ||||
5. 이사회 결의일(결정일) | 2024-02-06 | ||||
- 사외이사 참석여부 | 참석(명) | 1 | |||
불참(명) | 1 | ||||
- 감사(사외이사가 아닌 감사위원)참석여부 | 참석 | ||||
6.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 | 1. 상기 실적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작성된 연결재무제표 기준 수치입니다. 2. 상기 실적은 외부감사인의 감사결과 및 주주총회 승인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관련공시 | - | ||||
당해 정보는 외부감사인의 감사가 종료되기 이전의 정보이므로 감사결과에 따라 일부 수정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함에 있어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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