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02년 1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는 온라인 만화·웹툰 제작 및 유통업과 전자콘텐츠의 기획 개발 및 제작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 제품은 만화콘텐츠를 전자책으로 변환해 PC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만화콘텐츠 서비스와 만화콘텐츠를 도서로 출판하는 만화출판,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이 있음.
동사는 2002년 1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는 온라인 만화·웹툰 제작 및 유통업과 전자콘텐츠의 기획 개발 및 제작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 제품은 만화콘텐츠를 전자책으로 변환해 PC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만화콘텐츠 서비스와 만화콘텐츠를 도서로 출판하는 만화출판,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이 있음.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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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2-11 16:35: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05 16:49: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05 16:43: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4:30: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6:37:00 |
전환가액의조정 | 2024-08-13 16:31:00 |
전환가액의조정 | 2024-08-12 16:30:00 |
[기재정정]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06-07 17:35:00 |
[기재정정]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06-07 17:34:00 |
신탁계약해지결과보고서 | 2024-05-31 16:54: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해지결정) | 2024-05-31 16:33: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4-05-28 16:23: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05-27 16:37:00 |
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05-27 16:43: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7:02: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772 | 74 | 10 | 0.30% | 0.89% |
2021 | 615 | 68 | 8 | 0.27% | 0.71% |
2020 | 807 | 144 | 12 | 0.32% | 1.07% |
2019 | 639 | 139 | 8 | 0.34% | 0.71% |
2018 | 310 | 40 | 20 | 0.84% | 1.79%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08 | 17 | 10 | 0.30% | 0.89% |
2022.09 | 216 | 33 | 0 | 0.00% | 0.00% |
2022.06 | 190 | 2 | 0 | 0.00% | 0.00% |
2022.03 | 158 | 23 | 0 | 0.00% | 0.00% |
2021.12 | 128 | 10 | 25 | 0.27% | 2.23% |
2021.09 | 147 | 22 | 0 | 0.00% | 0.00% |
2021.06 | 160 | -5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