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설립, 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벤처캐피털 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2009년 4월 소셜 파티 게임 `Obey!`의 출시를 시작으로 2016년 10월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의 출시까지 꾸준하게 모바일 게임을 출시.
동사의 경쟁력은 `쿠키런 IP` 경쟁력, 글로벌 유저 기반 경쟁력, 개발 경쟁력, 게임서비스 및 운영 노하우, 데브시스터즈 벤처스를 통한 Capital gain이 있음.
2007년 5월 설립, 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벤처캐피털 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2009년 4월 소셜 파티 게임 `Obey!`의 출시를 시작으로 2016년 10월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의 출시까지 꾸준하게 모바일 게임을 출시.
동사의 경쟁력은 `쿠키런 IP` 경쟁력, 글로벌 유저 기반 경쟁력, 개발 경쟁력, 게임서비스 및 운영 노하우, 데브시스터즈 벤처스를 통한 Capital gain이 있음.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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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산실적공시예고 | 2025-01-24 15:09: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5-01-24 15:12: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4:24: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3 16:18: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11-06 10:27: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10-24 15:25: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4-10-24 15:24:00 |
[기재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2024-09-13 14:33: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8-06 09:58: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7-24 14:56: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4-07-23 13:55: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6-05 13:21: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7:12: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5-08 07:53:00 |
대표이사변경 | 2024-03-27 15:10: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144 | -199 | 0 | 0.00% | 0.00% |
2021 | 3693 | 567 | 500 | 0.48% | 1.62% |
2020 | 705 | -61 | 0 | 0.00% | 0.00% |
2019 | 376 | -222 | 0 | 0.00% | 0.00% |
2018 | 357 | -123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488 | -232 | 0 | 0.00% | 0.00% |
2022.09 | 516 | -38 | 0 | 0.00% | 0.00% |
2022.06 | 533 | -22 | 0 | 0.00% | 0.00% |
2022.03 | 607 | 94 | 0 | 0.00% | 0.00% |
2021.12 | 1011 | 58 | 500 | 0.48% | 1.62% |
2021.09 | 671 | 76 | 0 | 0.00% | 0.00% |
2021.06 | 958 | 197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