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업체. 다양한 장르 중 전략게임과 스포츠게임에 차별화된 전문성 보유.
매출의 대부분이 해외에서 발생. 온라인게임은 안정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캐시카우 역할을 유지하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이 지난 4-5년 동안 매출 성장 주도.
`캐리비언의 해적`이 최대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고, 인지도 높은 IP를 활용한 `건쉽배틀`과 `창세기전`이 향후 매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모바일/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업체. 다양한 장르 중 전략게임과 스포츠게임에 차별화된 전문성 보유.
매출의 대부분이 해외에서 발생. 온라인게임은 안정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캐시카우 역할을 유지하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이 지난 4-5년 동안 매출 성장 주도.
`캐리비언의 해적`이 최대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고, 인지도 높은 IP를 활용한 `건쉽배틀`과 `창세기전`이 향후 매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제목 | 작성일 |
---|---|
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체결 | 2025-02-14 07:39: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1-20 17:07: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1-20 17:08:00 |
본점소재지변경 | 2024-12-18 13:03: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6:07: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11-05 15:39:00 |
합병등종료보고서 (합병) | 2024-09-25 13:37: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6:14: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8-05 15:42:00 |
[첨부정정]주요사항보고서(회사합병결정) | 2024-07-22 15:46: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07-17 14:10:00 |
주요사항보고서(회사합병결정) | 2024-07-17 14:05: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6:51: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4-05-07 14:59: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6 14:40: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1638 | 74 | 0 | 0.00% | 0.00% |
2021 | 2013 | 218 | 0 | 0.00% | 0.00% |
2020 | 1654 | 205 | 0 | 0.00% | 0.00% |
2019 | 1031 | 85 | 0 | 0.00% | 0.00% |
2018 | 872 | -54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390 | 20 | 0 | 0.00% | 0.00% |
2022.09 | 439 | 22 | 0 | 0.00% | 0.00% |
2022.06 | 398 | 1 | 0 | 0.00% | 0.00% |
2022.03 | 411 | 31 | 0 | 0.00% | 0.00% |
2021.12 | 470 | 43 | 0 | 0.00% | 0.00% |
2021.09 | 475 | 41 | 0 | 0.00% | 0.00% |
2021.06 | 538 | 6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