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종합 포털 네이트, 인스턴트 메신저 네이트온 운영을 통해 인터넷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디스플레이 광고는 네이트, 네이트온에서 다양한 형태로 광고주의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광고이며, 검색광고는 네이트 통합 검색 창에 입력되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로 노출되는 형태임
새로운 디바이스의 도래로 향후 스마트폰, 스마트TV, 태블릿 등에 기반을 갖추어 시장을 선점하며 이를 통해 유선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상승시켜 나갈 계획. 또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해외진출 본격화 예정
매출구성은 광고(디스플레이, 검색) 93.01%, 컨텐츠 및 기타 6.99%으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