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2017년 중 물적분할을 통해 기존에 영위하고 있던 교육사업부를 분리하였고 현재 게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일이삼국지 최초 런칭을 통해 게임사업을 시작한 이래, 검과 마법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의 성공을 통해 안정적으로 게임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최근에는 블레스 글로벌에 이어 검과 마법 글로벌을 출시하여 게임 버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운영 중임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2017년 중 물적분할을 통해 기존에 영위하고 있던 교육사업부를 분리하였고 현재 게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일이삼국지 최초 런칭을 통해 게임사업을 시작한 이래, 검과 마법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의 성공을 통해 안정적으로 게임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최근에는 블레스 글로벌에 이어 검과 마법 글로벌을 출시하여 게임 버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운영 중임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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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6회차) | 2024-12-16 17:37: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7회차) | 2024-12-16 17:37: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2 14:07: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제9회차 CB) | 2024-12-12 09:33:00 |
주요사항보고서(자본으로인정되는채무증권발행결정) | 2024-12-11 17:50:00 |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12-11 17:51: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7회차) | 2024-12-11 17:51:00 |
단기차입금증가결정 | 2024-12-03 17:30: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8회차) | 2024-12-03 17:30:00 |
임시주주총회결과 | 2024-12-03 11:10: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4-12-03 11:13:00 |
주권매매거래정지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2024-11-19 17:55:00 |
불성실공시법인지정 (공시불이행 2건) | 2024-11-19 17:56: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11-15 15:05:00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 2024-11-15 14:59: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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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291 | -176 | 0 | 0.00% | 0.00% |
2021 | 368 | -101 | 0 | 0.00% | 0.00% |
2020 | 521 | 2 | 0 | 0.00% | 0.00% |
2019 | 301 | -31 | 0 | 0.00% | 0.00% |
2018 | 575 | 37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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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 | 36 | -67 | 0 | 0.00% | 0.00% |
2022.09 | 56 | -40 | 0 | 0.00% | 0.00% |
2022.06 | 113 | -32 | 0 | 0.00% | 0.00% |
2022.03 | 87 | -37 | 0 | 0.00% | 0.00% |
2021.12 | 62 | -9 | 0 | 0.00% | 0.00% |
2021.09 | 87 | -36 | 0 | 0.00% | 0.00% |
2021.06 | 113 | -5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