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설립,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의 99%가 온라인게임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자체게임 포탈 `엠게임`을 운영함. 대부분의 매출이 열혈강호, 나이트 등 MMORPG에서 발생.
다수의 수요층이 10~20대의 젊은 층으로 이들의 여가시간 사용에 따른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계절적 영향이 존재함. 주요 자회사로 MMORPG 개발사인 케이알지소프트가 있음.
1994년 설립,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의 99%가 온라인게임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자체게임 포탈 `엠게임`을 운영함. 대부분의 매출이 열혈강호, 나이트 등 MMORPG에서 발생.
다수의 수요층이 10~20대의 젊은 층으로 이들의 여가시간 사용에 따른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계절적 영향이 존재함. 주요 자회사로 MMORPG 개발사인 케이알지소프트가 있음.
제목 | 작성일 |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4 15:46:00 |
신탁계약해지결과보고서 | 2025-02-05 10:37: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해지결정) | 2025-02-05 10:32: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2 14:47:00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4-12-06 11:36: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1:17:00 |
신탁계약에의한취득상황보고서 | 2024-11-05 10:37: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1:02: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4-08-05 15:18: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0:33: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3.12) | 2024-04-24 10:09: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5 11:28: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15 11:26: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15 11:27: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3-08 10:57: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737 | 301 | 0 | 0.00% | 0.00% |
2021 | 557 | 184 | 0 | 0.00% | 0.00% |
2020 | 424 | 106 | 0 | 0.00% | 0.00% |
2019 | 376 | 72 | 0 | 0.00% | 0.00% |
2018 | 271 | 36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96 | 147 | 0 | 0.00% | 0.00% |
2022.09 | 156 | 62 | 0 | 0.00% | 0.00% |
2022.06 | 133 | 39 | 0 | 0.00% | 0.00% |
2022.03 | 152 | 53 | 0 | 0.00% | 0.00% |
2021.12 | 176 | 59 | 0 | 0.00% | 0.00% |
2021.09 | 137 | 61 | 0 | 0.00% | 0.00% |
2021.06 | 118 | 3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