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회사와 연결대상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자동차 부품인 REAR-AXLE, CROSS-MEMBER, CRADLE, ARM, OIL-PAN 등의 생산 및 판매.
생산기술 및 생산라인 모두 독자적인 기술개발 및 자체 기술진에 의해 고안되었음.
자동차 샤시 부분의 설계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Concept Car 개발시점부터 메이커사와 개발이 가능해 제품수주시 가격경쟁력을 지님.
지배회사와 연결대상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자동차 부품인 REAR-AXLE, CROSS-MEMBER, CRADLE, ARM, OIL-PAN 등의 생산 및 판매.
생산기술 및 생산라인 모두 독자적인 기술개발 및 자체 기술진에 의해 고안되었음.
자동차 샤시 부분의 설계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Concept Car 개발시점부터 메이커사와 개발이 가능해 제품수주시 가격경쟁력을 지님.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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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3 13:05: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5:44: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6:03: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6:01: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9 16:09: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21 16:22: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1 16:23: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4-03-13 16:55: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3-13 16:51: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13 16:53: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경 | 2024-02-29 16:23:00 |
[기재정정]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 2023-11-29 16:07:00 |
조회공시요구(현저한시황변동)에대한답변(중요공시대상없음) | 2023-11-23 16:10:00 |
조회공시요구(현저한시황변동) | 2023-11-22 16:26:00 |
분기보고서 (2023.09) | 2023-11-14 16:07: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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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328 | -75 | 0 | 0.00% | 0.00% |
2021 | 429 | -17 | 0 | 0.00% | 0.00% |
2020 | 502 | -28 | 0 | 0.00% | 0.00% |
2019 | 556 | -15 | 0 | 0.00% | 0.00% |
2018 | 667 | -3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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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 | 136 | 8 | 0 | 0.00% | 0.00% |
2022.12 | 135 | -4 | 0 | 0.00% | 0.00% |
2022.09 | 130 | -3 | 0 | 0.00% | 0.00% |
2022.06 | 103 | -12 | 0 | 0.00% | 0.00% |
2022.03 | 83 | -16 | 0 | 0.00% | 0.00% |
2021.12 | 63 | -27 | 0 | 0.00% | 0.00% |
2021.09 | 79 | -20 | 0 | 0.00% | 0.00% |
2021.06 | 96 | -1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