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자동차 차체 자동용접 라인 설비에 대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자동차 차체 설비에 대한 Total Engineering 업체임.
매출구성은 차체설비부문이 56%, 자동차부품부문이 44%를 차지하고 있음.
차제설비부문은 매출의 약 70% 이상이 수출로 이루어지며, 개도국의 경우 차종변경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있기에 경기변동 영향 크지 않음. 반면, 자동차부품부문은 글로벌 경제상황에 따른 영향 받음.
동사는 자동차 차체 자동용접 라인 설비에 대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자동차 차체 설비에 대한 Total Engineering 업체임.
매출구성은 차체설비부문이 56%, 자동차부품부문이 44%를 차지하고 있음.
차제설비부문은 매출의 약 70% 이상이 수출로 이루어지며, 개도국의 경우 차종변경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있기에 경기변동 영향 크지 않음. 반면, 자동차부품부문은 글로벌 경제상황에 따른 영향 받음.
제목 | 작성일 |
---|---|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2025-02-19 16:42: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5-02-05 14:08:00 |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 2024-12-26 15:43: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4-12-16 15:58: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1:27: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1:09:00 |
신탁계약에의한취득상황보고서 | 2024-09-30 14:52:00 |
[기재정정]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 2024-09-20 16:20:00 |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 2024-08-30 16:11:00 |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 2024-08-20 15:51: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3:18:00 |
[기재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2024-08-08 16:17:00 |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2024-07-31 13:43:00 |
단기차입금증가결정 | 2024-07-05 16:20: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4-06-28 10:22: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545 | 80 | 30 | 0.94% | 0.52% |
2021 | 2623 | -115 | 0 | 0.00% | 0.00% |
2020 | 2407 | -36 | 0 | 0.00% | 0.00% |
2019 | 2534 | 19 | 0 | 0.00% | 0.00% |
2018 | 2917 | -13 | 10 | 0.15% | 0.17%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564 | -7 | 30 | 0.94% | 0.52% |
2022.09 | 770 | 117 | 0 | 0.00% | 0.00% |
2022.06 | 469 | -8 | 0 | 0.00% | 0.00% |
2022.03 | 743 | -21 | 0 | 0.00% | 0.00% |
2021.12 | 679 | 96 | 0 | 0.00% | 0.00% |
2021.09 | 688 | -41 | 0 | 0.00% | 0.00% |
2021.06 | 626 | -143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