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5년 설립되어 우리나라 내의업계를 선도해 왔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제조업(도소매 포함), 건설업, 임대업을 영위하고 있음.
원사에서 부터 완제품까지 일괄 생산하는 공정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에 약 1,500개의 도소매 유통망을 가지고 있음 .
대표 브랜드인 BYC의 확고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스콜피오, 르송, 보디히트, 데오니아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 및 캐릭터제품을 출시하여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음.
1955년 설립되어 우리나라 내의업계를 선도해 왔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제조업(도소매 포함), 건설업, 임대업을 영위하고 있음.
원사에서 부터 완제품까지 일괄 생산하는 공정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에 약 1,500개의 도소매 유통망을 가지고 있음 .
대표 브랜드인 BYC의 확고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스콜피오, 르송, 보디히트, 데오니아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 및 캐릭터제품을 출시하여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