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14년 3월 19일자로 코라오그룹으로 편입되었으며, 이륜차 제조사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지속적인 독자기술개발로 700cc급 고배기량 엔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50~700cc급까지 Full Line Up을 갖추고 있음.
생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배기량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 마케팅을 펼쳐왔고 내수시장에서는 자체 유통망을 바탕으로 약 23.19% 수준의 시장 점유 경쟁력을 보유함.
동사는 2014년 3월 19일자로 코라오그룹으로 편입되었으며, 이륜차 제조사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지속적인 독자기술개발로 700cc급 고배기량 엔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50~700cc급까지 Full Line Up을 갖추고 있음.
생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배기량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 마케팅을 펼쳐왔고 내수시장에서는 자체 유통망을 바탕으로 약 23.19% 수준의 시장 점유 경쟁력을 보유함.
제목 | 작성일 |
---|---|
[기재정정]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 2024-12-24 16:08: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3 10:12:00 |
조회공시요구(풍문또는보도)에대한답변(미확정) | 2024-12-12 16:10: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만기전취득결정) | 2024-12-11 16:34:00 |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 2024-11-25 14:04:00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4:17:00 |
[기재정정]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처분결정 | 2024-10-31 14:42:00 |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 2024-10-23 14:53:00 |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 2024-09-23 14:57:00 |
조회공시요구(풍문또는보도)에대한답변(미확정) | 2024-09-13 16:00:00 |
[기재정정]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처분결정 | 2024-08-27 18:02:00 |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처분결정 | 2024-08-27 15:33:00 |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 2024-08-23 13:54:00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4:04:00 |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 2024-07-23 14:41: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1171 | -62 | 0 | 0.00% | 0.00% |
2021 | 1335 | -27 | 0 | 0.00% | 0.00% |
2020 | 1178 | 12 | 0 | 0.00% | 0.00% |
2019 | 1326 | -247 | 0 | 0.00% | 0.00% |
2018 | 366 | -163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69 | -27 | 0 | 0.00% | 0.00% |
2022.09 | 309 | -13 | 0 | 0.00% | 0.00% |
2022.06 | 301 | -8 | 0 | 0.00% | 0.00% |
2022.03 | 292 | -14 | 0 | 0.00% | 0.00% |
2021.12 | 383 | -29 | 0 | 0.00% | 0.00% |
2021.09 | 345 | -2 | 0 | 0.00% | 0.00% |
2021.06 | 380 | 13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