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02년 1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는 온라인 만화·웹툰 제작 및 유통업과 전자콘텐츠의 기획 개발 및 제작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 제품은 만화콘텐츠를 전자책으로 변환해 PC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만화콘텐츠 서비스와 만화콘텐츠를 도서로 출판하는 만화출판,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이 있음.
동사는 2002년 1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는 온라인 만화·웹툰 제작 및 유통업과 전자콘텐츠의 기획 개발 및 제작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 제품은 만화콘텐츠를 전자책으로 변환해 PC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만화콘텐츠 서비스와 만화콘텐츠를 도서로 출판하는 만화출판,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이 있음.
제목 | 작성일 |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7:02: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 2024-05-13 17:06:00 |
전환가액의조정 | 2024-05-13 14:06:00 |
신주인수권행사가액의조정 | 2024-05-13 14:09:00 |
출자법인의해산사유발생 | 2024-05-10 17:15:00 |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 2024-05-10 17:16:00 |
전환청구권행사 | 2024-05-10 16:40:00 |
신주인수권행사 | 2024-05-10 16:43:00 |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5-09 17:37:00 |
[연장결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4-05-03 17:59: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4-04-15 17:45: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4-04-12 17:53: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04-11 16:46: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4-03-21 17:22: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1 16:49: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772 | 74 | 10 | 0.30% | 0.36% |
2021 | 615 | 68 | 8 | 0.27% | 0.29% |
2020 | 807 | 144 | 12 | 0.32% | 0.43% |
2019 | 639 | 139 | 8 | 0.34% | 0.29% |
2018 | 310 | 40 | 20 | 0.84% | 0.72%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08 | 17 | 10 | 0.30% | 0.36% |
2022.09 | 216 | 33 | 0 | 0.00% | 0.00% |
2022.06 | 190 | 2 | 0 | 0.00% | 0.00% |
2022.03 | 158 | 23 | 0 | 0.00% | 0.00% |
2021.12 | 128 | 10 | 25 | 0.27% | 0.91% |
2021.09 | 147 | 22 | 0 | 0.00% | 0.00% |
2021.06 | 160 | -5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