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공고 2023-01-13 15:36: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113000375
2023 년 1 월 13 일 |
1. 정정대상 공시서류 : 주주총회소집공고
2. 정정대상 공시서류의 최초제출일 : 2023년 1월 13일
3. 정정사항
항 목 | 정정사유 | 정 정 전 | 정 정 후 |
---|---|---|---|
회의목적사항 | 기재오류 | -제1호의안 : 감사 선임의 건 | -제1호의안 : 감사 재선임의 건(후보자 박성철) |
다. 인증서를 이용하여 시스템에서 주주 본인 확인 후 의안별 전자투표 행사 | 기재오류 | - 주주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코스콤 증권거래용 인증서, 금융결제원 개인용도제한용 인증서 등. | - 주주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공동인증서 및 민간인증서(K-VOTE 에서 사용가능한 인증서) |
2023년 1 월 13 일 | ||
회 사 명 : | 비비씨 주식회사 | |
대 표 이 사 : | 강 기 태 | |
본 점 소 재 지 : | 대전광역시 대덕구 문평동로 25 | |
(전 화) 042-932-9773 | ||
(홈페이지)http://www.bestbristle.com | ||
작 성 책 임 자 : | (직 책) 경영지원본부장 | (성 명) 조 형 민 |
(전 화) 042-932-9773 | ||
(제15기 임시) |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우리 회사는 정관 제20조 및 제22조에 의하여 제15기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소집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일시 : 2023년 1월 31일(화요일) 오전 10시
2.장소 : 비비씨 주식회사 본사 그랜드홀
(대전광역시 대덕구 문평동로 25)
3. 회의목적사항
가. 부의안건
-제1호의안 : 감사 재선임의 건(후보자 박성철)
4. 경영참고사항 비치
상법 제 543조의4에 의거 경영참고사항을 당사의 본사와 KB국민은행 증권대행사업부에 비치하였고, 금융감독원 또는 한국거래소에 전자공시하여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전자투표에 관한 사항
당사는 상법 제 368조의 4에 따른 전자투표제도를 이번 임시주주총회에서 활용하기 결의하였고, 이 제도의 관리업무를 한국예탁결재원에 위탁하였습니다. 주주님들께서는 아래의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초오히에 참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가. 전자투표시스템 인터넷 및 모바일주소
인터넷 주소: 「https://evote.ksd.or.kr」
모바일 주소: 「https://evote.ksd.or.kr/m」
나. 전자투표 행사 기간: 2023년 1월 21일 9시 ~ 2023년 1월 30일 17시
- 기간 중 24시간 의결권 행사 가능
다. 인증서를 이용하여 시스템에서 주주 본인 확인 후 의안별 전자투표 행사
- 주주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공동인증서 및 민간인증서(K-VOTE 에서 사용가능한 인증서)
라. 수정동의안 처리: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전자투표는 기권으로 처리
5.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당사의 금번 주주총회에서는 주주님께서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접 행사하시거나 또는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 행사할 수 있습니다.
6. 주주총회 참석시 준비물
-. 본인이 직접 의결권 행사 시 : 주주총회 참석장 (주주총회장 비치), 본인 신분증
지참 [주주가 미성년자인 경우, 본인 신분증이 없으므로 법정대리인의 동행 하에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및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인 주주와의 관계 등을 증명하는
서류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반드시 표시)를 제시해야 함]
-. 대리인을 통한 의결권 행사 시 : 주주총회 참석장 (주주총회장 비치), 위임장 (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주주인감 날인), 위임한 주주의 인감증명서 (주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 대리인 신분증 [주주가 미성년자인 경우, 의결권을 위임받은 자가 위임장에 대리로 인감날인 하고, 대리인의 인감증명서 및 미성년자인 주주의 법정 대리인 임을 증명하는 서류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반드시 표시)를 추가로 제출해야 함]
2023년 1월 13일
비비씨 주식회사 대표이사 강 기 태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 개최일자 | 의안내용 | 사외이사 등의 성명 | |
---|---|---|---|---|
윤영훈 (출석률: 0%) | 김영철 (출석률: 100%) | |||
찬 반 여 부 | ||||
1 | 2022. 01. 05 | 1. 사내이사 겸직 승인의 건 | 불참 | - |
2 | 2022. 02. 14 | 1. 감사 전 재무제표 승인 및 감사인 제출의 건 | 불참 | - |
3 | 2022. 03. 14 | 1. 정기주주총회 소집의 건 | 불참 | - |
4 | 2022. 03. 16 | 1. 자회사 대여금 지급 승인의 건 | 불참 | |
5 | 2022. 10. 06 | 1. 자회사 대여금 지급 승인의 건 2. 자회사 대요금 지금 승인의 건 3. 자회사 대여금 연장 승인의 건 4. 무역기업금융대출(농협) 승인의 건 | - | 참석(찬성) |
6 | 2022. 12. 13 | 1. 임시주주총회 소집의 건 2. 임시주주총회 권리주주확정을 위한 명의개서 정지의 건 3. 전자투표제도 도입의 건 | - | 참석(찬성) |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 구성원 | 활 동 내 역 | ||
---|---|---|---|---|
개최일자 | 의안내용 | 가결여부 | ||
내부거래위원회 | 김영철, 박성철, 조형민 | 2022. 03. 15 | 1안. 자회사 지분 매입의 건 | 가결 |
2022. 03. 16 | 1안. 자회사 대여금 지급 승인의 건 | 가결 | ||
2022. 10. 06 | 1. 자회사 대여금 지급 승인의 건 2. 자회사 대요금 지금 승인의 건 3. 자회사 대여금 연장 승인의 건 4. 무역기업금융대출(농협) 승인의 건 | 가결 |
(단위 : 천원) |
구 분 | 인원수 | 주총승인금액 | 지급총액 | 1인당 평균 지급액 | 비 고 |
---|---|---|---|---|---|
이사 | 2 | 3,000,000 | 24,000 | 12,000 |
(단위 : 억원) |
거래종류 |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 거래기간 | 거래금액 | 비율(%) |
---|---|---|---|---|
- | - | -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 거래종류 | 거래기간 | 거래금액 | 비율(%) |
---|---|---|---|---|
- | - | - | - | - |
가. 업계의 현황
① 산업의 특성
구강용 브릿슬은 크게 합성 모노사 상태의 레벨모와 화학적 식각 처리를 한 테이퍼모로 나뉩니다. 레벨모는 전통적으로 덴탈케어 시장에서 많이 사용되어 온 소재이며, 테이퍼모는 1990년대에 처음 소개되어, 아시아를 중심으로 시장을 확대해 오다가, 최근 유럽과 미주 시장으로 그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 소재입니다.
지난 20여년간 테이퍼모 소재를 중심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레벨모 소재의 경우, 독일 Pedex (현 Perlon)와 공동투자기업인 “BBC HALPEDEX”를 한국 세종에 설립하여 시장진입을 도모하였으나, 이후 양사는 2017년 해체하였으며, 해체 당시 잔류 계약조항에 근거,2년간 Pedex의 중점 사업 분야인 레벨모 시장 진입이 제한되어, 2018-2019년 기간 중 당사는 제한된 범위 내에서의 레벨모 판매를 추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부터 레벨모 제품에 대한 자유로운 시장 진입이 가능하여, 레벨모 시장, 특히 프리미엄급 레벨모시장을 향후 주요 목표 시장으로 개척해 가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주요 고객사로부터 브릿슬 차별화에 대한 요구가 증대되고 있으므로 이를 반영한 소재적, 형태적 차별화 제품을 개발해 감으로써 기술적 역량과 독자적 제품력기반의 프리미엄 테이퍼모 공급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또한 높아져가는 소비자의 환경 의식에 대응할 친환경 브릿슬 소재 개발을 또 하나의주요목표로 삼고 업무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② 산업의 성장성
㉮ 국내 시장 규모
일반적으로 칫솔 시장에 대한 분석은 이루어지지만, 칫솔모 시장에 대한 분석은 이루어지지 않는 관계로, 칫솔 시장 자료를 활용하여 아래의 내용과 같이 칫솔모 시장을 분석, 추산하였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칫솔시장규모는 2019년 기준 2,043억원으로 파악됩니다. 또한, Market and Market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 지역의 칫솔시장 성장율은 연평균 2.83%(CAGR,2019-2025년)로 예상됩니다.
상기 자료에 근거하여 추산한 결과, 국내 칫솔 시장 규모는 2025년까지 2,415억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물론 국내 인구가 2019년을 기점으로 감소 추세로 접어들고는 있으나,덴탈케어에 대한 관심 증대와 중요성 인식으로, 칫솔 사용 주기가 짧아지고 있는 추세여서 국내 칫솔 시장은 당분간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참고로 최근 키즈용 칫솔을 중심으로 3달에 한번씩 교환하던 칫솔 교환주기를 매월로 변경하는 컨셉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한편, 한국 닐슨 자료를 참고로 국내 칫솔 판매 가격을 산출해 보았는데, 칫솔 1개당 평균 판매 가격은 1,300원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따라서, 국내 시장규모와 개당 판매가격을 가지고 국내 칫솔 판매량을 추정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산정한 칫솔 판매량은 2019년 기준 약 1억 5,000만개로 추산됩니다. 국내 칫솔 소요량은 2025년까지 꾸준히 증가하여 1억 8,500만개에 다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는 칫솔 수량에 근거하여 국내 칫솔모 소요량을 간접 산출하여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칫솔 1개에 소요되는 칫솔모는 1g 정도이므로, 이에 근거하여 국내 칫솔모 소요량을 추산한 결과, 2025년까지 185톤으로 성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세계 시장 규모
칫솔은 그 사용방식에 따라 매뉴얼 칫솔과 전동칫솔로 나뉠 수 있고, 전동칫솔은 다시 전동이 이루어지는 본체부와 본체에 연결되는 헤드 교체부로 나뉠 수 있습니다. 헤드 교체부는 본체없이 리필용으로 소비자가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이에 세계 시장을 이들 매뉴얼 칫솔, 전동칫솔 본체와 전동칫솔 헤드 교체부로 나누어 분석해 보았습니다.
해마다 2.55%의 연평균 성장율이 예상되어 2025년에는 106억불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체 시장에서 전동칫솔의 비율은 2017년에 36%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2025년에는 40%의 점유율을 보일 것으로 추산됩니다.
③ 경기변동의 특성
당사 덴탈케어 소재로 칫솔, 치간솔, 혀크리너 등의 구강청결 제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일상 생활에서 매일 사용하는 소비재형 생활용품으로 경기 변동에 따라 사용 빈도를 줄이는 품목이라 볼 수 없습니다. 또한 매일 사용하는 일용품에 속하기 때문에 경기 변동의 영향이나 계절적 요인은 거의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의 경쟁우위 요소
㉮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세계 유일 제품의 보유
당사는 1990년대 일본에서 개발된 테이퍼모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 세계 시장의 리더가 되기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을 진행해 온 결과, 경쟁사 대비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할 수 있었고, 세계 유일의 제품군도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기술력은 당사만의 시장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고,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기에 이후로도 연구개발 부문에 대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세계 최초의 제품으로 고객사와의 협업 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 글로벌 리더 그룹과의 프로젝트 진행 능력
당사는 덴탈케어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지닌 P&G, Colgate 를 포함하여 Unilever, GSK, LION 등 글로벌 고객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매년 함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엘지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과 일본의 KAO, DENTALPRO, 중국의 Darlie, Saky, Perfect, Kejie 등 각 지역별로 높은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지역별 key player와의 협업도 활발히 추진 중입니다.
당사는 이들 리더 그룹과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고 있는데, 때때로 그 결과물을 독점 공급함으로써, 고객사와의 긴밀한 관계 형성은 물론, 꾸준한 해외 시장 개척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선순환의 협업을 매년 진행 중입니다.
당사가 이들 전세계 주요 고객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할 수 있는 것은 당사의 우수한 개발 능력과 신속한 대응 및 고객사 중심 업무 추진에 근거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덴탈케어용 합성 모노사를 생산 중인 업체 중, 연구소를 설립하여 연구개발에 인력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는 기업은 당사의 주요 경쟁사인 Perlon, Toray, KR Plastic 등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업체들은 신제품 개발보다는 시장에 출시된 제품의 모방에 집중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연구개발 능력이 있는 주요 경쟁사와 비교하여 당사는 샘플 제작기간이나 양산화 일정 등에서 경쟁사 대비 매우 신속한 대응을 하고 있으며,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당사가 직접 설계하고 디자인하여 제안하는 개발 능력이 있고, 개발에 소요되는 비용을 공동 분담하는 등 고객사 중심 프로젝트 진행 방식이 경쟁사와의 큰 차별점으로, P&G, Colgate, Unilver, GSK 등의 주요 업체들이 당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주요 이유라 사료됩니다.
㉰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현지화
중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칫솔 생산 공장이 위치한 국가로, P&G, Unilever, GSK 등의 전략적 OEM 파트너들의 공장이 있고, Colgate, Lion, Darlie 등 다국적 기업들의 현지 생산 공장이 설립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Perfect, Kejie, Sanjiao, Shummi 등 크고 작은 생산 공장들이 중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2018년 기준 중국 경내에서 생산되어 해외로 수출된 칫솔 수량은 대략 50억개에 달하며, 이는 전체 시장의 55%에 달하는 수량입니다. 따라서 중국 시장에서 주도권을 가진다는 것은 세계로 시장을 확장해 감에 있어 무척 중요한 요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중국 천진에 테이퍼모 가공 공장을 설립하여, 중국 시장을 해외 시장이 아닌 내수 시장의 관점으로 접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본의 TORAY, 태국의 KR Plastic과 같이 중국 외 지역에 생산공장을 가지고 있는 경쟁사와 비교하여, 훨씬 빠르면서도 원활한 공급과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소통 시스템을 구축함으로, 중국 내수 시장 확대에 큰 기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경쟁 심화 구도에서 천진 공장을 통해 확보된 원가 경쟁력은 해외 시장 개척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주요 칫솔 설비 메이커와의 협업
당사는 글로벌 칫솔 생산 기계 메이커인 독일 Zahoransky 및 벨기에 Boucherie와의 협업을 통해 생산 기술의 변화에 능동적이면서도 발빠르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테이퍼모 소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현재 테이퍼모 사용이 적은 유럽이나 미주 시장에서도 그 성장이 예상되는 바, Zahoransky와 Boucherie도 테이퍼모 소재를 적용한 자동화 설비 개발, 식모성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개발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들 기업들과 관련 기술 확보를 위해 협업하고 있으며, 기계적 프로세스와 당사 테이퍼모의 물리적, 형태적 특성 등에 대한 공동 연구를 통해 해당 업체들의 설비에 최적화된 소재를 개발해 가고 있습니다.
Zahoransky와 Boucherie의 테이퍼모 자동 투입설비, 테이퍼모 식모가 가능한 앵커리스 전용 식모 설비 등이 그 결과물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협업을 통해 당사의 소재가 기계와 함께 생산자에게 소개되고 있어, 간접적 제품 소개가 이루어지고 있음은 물론, 새롭게 개발되는 기계에 선 도입될 수 있는 기회를 선점하게 되었습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당사의 주요 고객사 중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경우, 칫솔을 판매하고는 있지만 생산공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이들은 칫솔 생산공장, 칫솔모 생산기업 및 관련 설비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 글로벌 기업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개발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사의 협력 파트너인 OEM 생산처나 기계설비 업체와의 업무 진행도 매우 중요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상황에 맞추어 글로벌 고객사와의 단독 개발을 넘어 칫솔 OEM 제조사, 기계 생산기업, 원부자재 공급처 등과의 전방위적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업체계는 고객사의 의도에 맞는 제품개발을 가능하게 하며, 일정과 품질관리 측면에서도 좋은 개발 모델을 제시할 수 있고, 당사 경쟁사의 시장 진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현재 당사에서 추진하고자 하는 칫솔 완제품 공장에도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어, 당사와 자회사의 경쟁력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사는 이러한 협업 체계를 바탕으로 주요 고객사와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 경쟁력을 확보하며, 더불어 제품의 기술적 차별화를 통해 시장과 고객사에 대한 장악력을 높여 가고자 합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한국표준산업분류 상 "세제, 화장품 및 광택제 제조업(C20420)"으로 구분되며, 잇몸자극이 적은 미세모를 비롯한 칫솔모를 제조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칫솔모 제조를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필터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부문별 기재를 생략합니다.
(2) 시장점유율
2017-2019년 기간 중, 칫솔모 소요량 추산치와 당사에서 국내 시장에 판매한 칫솔모공급량을 비교하여 국내 시장 점유율을 추산하였으며, 2017년부터 2019년 이후 당사의 국내 시장 점유율은 각각 58%에서 69%로 상승하였음이 추산되었습니다.
(3) 시장의 특성
인류 최초의 칫솔은 기원전 3천년 전 이집트 무덤에서 발견된 볼펜 크기의 나무 막대기였습니다. 이는 특정 나뭇가지를 으깨어 칫솔모와 같은 브릿슬을 가지게 한 것으로 오랜 기간 인류에 의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한편 현대 칫솔의 형태에 가까운 솔 형태의 칫솔은 기원전 1천 5백년경 중국 당나라에서 발명되었는데, 동물 뼈 혹은 대나무에 돼지 털 등의 동물 털을 박아 넣은 것으로, 유럽에까지 소개되어 사용되었습니다. 동물 털을 사용한 칫솔은 생산하기 어렵고 생산량도 적어 귀족층에서 사용하였는데, 비싸기도 했지만 비위생적이고 사용하기에도 불편하였습니다.
이후 1938년에 Dupont의 Nylon 레벨모가 개발되면서, 현재의 칫솔에 이르게 됩니다. Nylon 레벨모 칫솔은 “기적의 칫솔”이라 불렸는데, 이는 동물 털에 비해 값이 싸고, 세균 번식의 염려가 적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게 되었으며, 칫솔의 세계적 보편화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1949년에는 독일 Schiffer에 의해 앵커를 사용하지 않은 식모 방식을 채용한 앵커리스 칫솔이 개발되었으며, 1960년에는 미국 Broxodent에서 최초의 전동 칫솔이 개발되었습니다.
이후 칫솔용 브릿슬은 Nylon 레벨모를 중심으로 발전하다가, 1990년대에 일본 Toray가 화장솔용으로 개발한 PBT 테이퍼모를 일본 Lion이 자사 제품에 사용함으로 테이퍼모 칫솔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테이퍼모 칫솔은 일본을 중심으로 보편화 된 후, 일본을 넘어 아시아로 그 시장 범위를 확장해 갔으며, 현재는 유럽과 미주에 소개되기 시작하면서 테이퍼모 칫솔의 전 세계적 확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이퍼모 등장 이후, 약 30년 간 새로운 형태의 칫솔모는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듯 칫솔은 20세기 초, Dupont의 Nylon 레벨모 칫솔을 시작으로 지난 80여년간 전동 칫솔의 개발, 앵커리스 칫솔의 개발 및 테이퍼모 소재의 등장 등으로 진화해 왔습니다만, 1938년 개발된 Dupont Nylon모를 식모 한 기본적인 칫솔 형태에서의 변화는 크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당사는 합성 모노사 압출 기술을 응용한 부직포 기반 여재(濾材, filter) 사업과 이를 이용한 완제품의 개발 및 생산까지 신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합성 모노사를 기반으로 하여 덴탈케어 소재뿐 아니라 뷰티케어 소재와 산업현장 케어 소재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에 있습니다.
(5) 조직도
조직도 |
□ 감사의 선임
<감사후보자가 예정되어 있는 경우>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
후보자성명 | 생년월일 | 최대주주와의 관계 | 추천인 |
---|---|---|---|
박성철 | 1972년 11월 | 무관 | 이사회 |
총 ( 1 ) 명 |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 주된직업 | 세부경력 |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 |
---|---|---|---|---|
기간 | 내용 | |||
박성철 | 회계사 | - | 현) 신한회계법인 이사 | 해당없음 |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 체납사실 여부 |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
---|---|---|---|
박성철 | 부 | 부 | 부 |
라.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 후보자의 경력에 따른 실무 경험이나 전문지식으로 회사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전문적 의견 제시 가능 |
확인서
확인서_박성철_1 |
※ 기타 참고사항
해당사항 없음
제출(예정)일 |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 | - |
임시주주총회 소집이므로 해당사항 없습니다.
임시주주총회 소집이므로 해당사항 없습니다.
□전자투표에 관한 사항 |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113000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