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08879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4-03-27 16:26: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327000864



주주총회소집공고


 2024년   03월  27일


회   사   명 : (주)진도
대 표 이 사 : 임 병 남
본 점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75 (가산동)

(전   화)02-850-8200

(홈페이지)http://www.jindofn.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대표이사 (성  명)임병남

(전  화)02-850-8200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19기 1차 임시주주총회)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3조와 정관 제19조 규정에 의거 제19기 1차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결권있는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 이하의 주식을 소유한 소액주주에 대해서는
상법 제542조의 4에 의거 본 공고로 소집통지를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년 4월 29일(월) 오전 09시 ~ 


2. 장  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75(가산동) (주)진도 2층 회의실


3. 회의 목적사항

    가. 부의안건

     -. 제1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
                           (사내이사 1명, 사외이사1명) 


4. 주주명부기준일 : 2024년 4월 3일. 


5.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금번 당사의 주주총회에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14조 제5항 단서규정에 의거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종전과 같이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접 행사하시거나 또는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 행사할 수 있습니다.

   
6. 전자투표 및 전자위임장 권유에 관한 사항

 당사는 주주총회에 직접 참석하지 않고도 의결권을 행사하실 수있도록 전자투표제도(상법 제 368 조의 4)와 전자위임장권유제도(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60 조 제5호)를 도입하였습니다.                              
주주총회에 참석이 어려우신 주주님께서는 주주총회일 전에 전자투표  및 전자위임장을 통해 귀중한 의결권을 행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가 전자투표 ˙ 전자위임장권유시스템 인터넷 및 모바일 주소 :
   「https://vote.samsungpop.com」(삼성증권 전자투표 시스템)
  나.전자투표 행사 ˙전자위임장 수여 기간 : 2024년 4월 19일(금) 오전 9 시                 ~ 2024년  4월  28일(일)  오후 5 시
     - 기간 중 24 시간 의결권 행사 가능(단, 마지막 날은 오후 5시 까지만 가능)
  다. 본인 인증 방법은 공동인증, 카카오페이, 휴대폰 인증을 통해 주주 본인을 확인   후 의안별로 의결권 행사
  라. 수정 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전자투표는 기권으로 처리(삼성증권 전자투표 서비스 이용약관 제 13 조 제 2 항)

 7. 기타사항
주주총회 기념품은 별도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 안 내 용 가결
여부
사내이사 사외이사
임병남
(출석률:100%)
김태창
(출석률:100%)
김기헌
(출석률:100%)
찬반여부
제1회 2024.02.15 제18기(2023년) 재무제표 승인의 건.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2회 2024.02.27 (주)진도 제18기(2023년) 현금배당의 건.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3회 2024.03.04 제18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정 및 회의 목적사항 결정의 건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4회 2024.03.08 제18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정 및 회의 목적사항 결정의 건(안건 변경)
(종속기업 청산으로 인한 별도,연결 재무제표에서 개별재무제표로 변경)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5회 2024.03.08 제18기(2023년) 재무제표 승인의 건(안건 변경)
(종속회사 청산으로 인한 별도,연결 재무제표에서 개별재무제표로 변경)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6회 2024.03.15 2023년 내부회계 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의 건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7회 2024.03.18 2023년 감사의 내부회계 관리제도 운영실태평가 보고의 건 가결 찬성 찬성 찬성
제8회 2024.03.26 제19기 1차 임시주주총회 소집결정 및 회의목적사항 결정의 건 가결 찬성 찬성 찬성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해당사항없음.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1 2,000,000,000 3,000,000 1,500,000              -

※ 상기 주총승인금액은 사내이사 2명 사외이사 1명을 포함한 총 3명의  보수한도 승인금액 입니다.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 해당사항 없음 : 단일 거래규모가 매출총액 및 자산총액 기준 1% 미만에 해당함.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백만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 업계특성

구분 주요내용
제품특성 겨울철 계절상품으로 4/4분기에 연간매출의 40%이상을 점유하고 있음.
고가제품으로서 경기변동에 상대적으로 덜 민감함.
국제원피가격 및 환율이 수익성에 영향을 미침.
원피 및 제품의 브랜드, 디자인 등 무형자산이 부가가치 창출함.
구매자 특성 30대 이상 경제적 여유가 있는 여성이 주요 소비자.
브랜드 로열티가 높음.
계획구매, 모피전문점 선호(제품에 대한 신뢰와 전문성이 중요).
기존 기능성보다 상징성이 구매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가격탄력이 비교적 낮은 편이며, 디자인과 스타일을 중요시함.
소득수준이 높고 사회활동 많을수록 고가를 선호함.
세계시장 세계 주요 소비시장은 유럽 및 러시아, 북미 지역으로 최근 경제성장을 바탕으로 중국의 소비규모가 확대되는 추세에 있음.
주요 원피생산국가는 덴마크,중국,네덜란드,미국등이며 제품 생산국가는
홍콩, 중국, 그리스등임.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주)진도 의류사업 현황
사업구분 브랜드명 개요
모피 진도모피, 엘페 고급 모피의류
우바 우바(여성의류) 여성 기성의류
홈쇼핑 끌레베 중저가 모피의류
에릭 에릭자비츠 여성 액세서리 외

 진도는 단일사업부문(의류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사가 전개중인 브랜드는 진도모피, 엘페, 우바, 끌레베, 에릭자비츠 5개 브랜드입니다.
백화점을 중심으로한 프리미엄 모피의류 진도모피, 젊은층을 겨냥한 영케주얼 모피의류 엘페, 1992년 국내 론칭 이후 백화점, 아울렛, 대리점 중심으로 운영중인 여성 기성의류 우바, 2006년 "모피의 대중화"를 목표로 홈쇼핑/온라인 중심의 영업을 전개중인 중저가 모피브랜드 끌레베 등 총 4개의 브랜드를 운영중에 있으며, 주요 유통망은 백화점, 프리이엄아울렛, 대리점, 직영점, 홈쇼핑, 온라인을 통하여 영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가.   모피

 

1988년 국내 내수판매를 실시한 이래 현재까지 부동의 1위 모피 브랜드로서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최고품질의 원피를 사용한 고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R&D의 확대, 디자인혁신, CRM 활동의 집중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명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3년의 진도모피는 신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모피마켓 확장을 시도합니다. 올드하다는 브랜드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미래의 잠재고객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제공에 중점을 두는 한편, 중저가의 메일 스킨을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군을 개발하여 젊은 고객을 유치하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밍크에 국한된 원자재를 다양화 하여 밍크와 기타 자재 (우븐, 더블페이스, 캐시미어 등)을 콤비한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전개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세계적인 교류와 수입이 어려워진 상황에 수입상품을 대체할 수 있는 국내 자체 개발 라인을 강화하여 시장에 대응 계획입니다. 전개중인 매장을 다각도로 검토하여 매장 효율화에 최선을 기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구성하는 한편, 감각적인 매장 연출을 위해 본사 상품기획과 디자인실에서 1:1 매장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또한 리딩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포지션을 재정립하고, 상품의 리프레쉬를 통해 운영재고의 건전화와 상품성을 높여 고객들의 니즈에 전직원이 협심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엘페

 

2005년 Trend 한 감성을 지향하는 Trend 세터들을 위한 패션 모피로 론칭 되어 이후 다양한 세컨 브랜드들이 탄생하게 된 계기가 되었으며 영모피, 패션모피라는 새로운 모피존 형성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우븐이 주는 활동성과 실루엣에 기반하여 만들어진 패턴은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라인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핏의 퍼 아우터와 가방, 헤어밴드등 아이템을 통해 모피의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계기가 되었고,  방한성, 보온성 등 모피 고유 기능성 목적 외에 보다 감각적인 패션마인드와 젊은 감성을 지닌 30~40대를 축으로 50대 고객들까지 공략하여 '패션 모피' , '영(YOUNG) 모피' 라는 대명사로 굳게 자리잡았으며 요우커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단순히 SELLABLE한 아이템 제안이 아닌 소장 가치가 있고 트렌드에 적합한 아이템들을 타 브랜드보다 빠르게 제안해 트렌드가 예민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오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지속되는 언택트소비와 불안정한 해외시장에 대한 대비책으로 새로운 유통망개발과활용을 진행합니다. 자사 상품의 구성과 타겟 연령층의 문제로 약점으로 여기던 온라인 채널 개발과 운영에 중점을 두어 자사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온라인용 상품군 개발하고, 타사 인터넷몰등에 상품을 적극 제공하여 판매의 다양성을 확보합니다. 20-30대를 겨냥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랜디한 스트리트룩과 30-40대 층을 공략할 가심비 높은 스타일을 집중 개발하고 있으며, 소재면으로 모피外, 페브릭, 무스탕, 모피와 원단 양면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등으로 아이템을 다양화하고, 독특한 비주얼의 fur잡화라인 전개를 통해 온라인마켓 확장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상품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는 플래그쉽 형태의 매장으로 변화시키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랜드 모피아이템을 제안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층 확대 및 브랜드 확장성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다. 우바

1992년 국내 론칭 이후 현재 여성복 브랜드 우바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관심 속에 최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컨셉트인 시니어들을 타켓팅한 엘레강스 타운웨어가 축소되고, 연령에 구애없는 룩킹에 소비자 니즈가 증가되면서, 론칭 26년차인 우바는 2012년을 기점으로 하여 변화를 꾀하기 시작, 젊고 참신한 새로운 실루엣과 디자인 변화를 주고 다양한 복종과 제품의 다변화를 통해 신규 젊은 고객 창출로 이어지도록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5년 "HIGH-END 캐쥬얼 이라는 케치 프레이즈로 보다 더 감각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 비교적 백화점 유통업계에서 성공적인 안착으로 인정받아, 고무적인 성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가볍고 변화가 빠른 트랜디 상품보다는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감성을 베이스로한
컨템포러리 장르가 메인이고 그 외 캐릭터라인 영라인을 적절히 믹스하여 브랜드쉽에 녹아들도록 기획하고, 매장의 비쥬얼과 고객 만족도와 구매력을 높이기 위한 요소로써 잡화부문, 슈즈, 핸드백,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꾸준히 안정된 신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있고 프레스티지한 30~50대를 메인 에이징 타켓으로 하는 우바 고객들은 경기의 높낮음에 크게 흔들리지 않고, 고감도, 고퀄리티, 고기능에 대한 욕구와 수요가 크고, 이에 원자재 부문에 있어서도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수입한 비중을 늘리면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어덜트 컴템포러리의 브랜드 컨셉을 지속적으로 지향하며, 충성도 높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복종군을 개발합니다. 2020년도부터 시작한 새로운 복합 매장형태인 “진도 아콤플리어”에 적합한 다양한 믹스매치 군의 다양한 복종 개발로 다변화된 상품군을 진행하여, 타켓연령층을 하향 확대하도록 컨셉에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이를 통한 소비자층 확대와 매출 증대가 기대됩니다. 재고운영의 효율화를 위해 생산량을 조절하고, 아웃소싱과 위탁을 통한 제품 다양성을 계획합니다. 

복합매장인 아콤플리어 매장 수 확대와 아울렛 입점 확대를 통해 매출볼륨을 늘리고, 대리점 또한 확대하여 지역적인 매출 확대에도 주력합니다. 손익 위주의 영업관리 또한 좀더 세분화 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 시대적인 트렌드인 온라인 판매 시스템 구축과 브랜드 마케팅, VIP. 소비자 관리를 통해 매출 안정화와 확대에 노력하겠습니다.

라. 끌레베(홈쇼핑)

2006년 "모피의 대중화"를 목표로 삼고 런칭한 브랜드인 끌레베는 그동안 매출과 인지도 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그 사업영역을 더욱더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당초 국내 GS/롯데/현대/홈앤쇼핑 채널에 국한됐던 영업망을 2023년 현재 CJ 및
NS홈쇼핑까지 6개 채널로 영업망을 확대하였으며, 인터넷몰, 백화점, 대형마트까지 온/오프라인의 모든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론칭 당시 약 14억원의 매출수준에서 단기간 내 대폭적인 매출 향상을 실현 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영업중인 홈쇼핑채널, 프리미엄 아울렛, 지방 백화점 및 인터넷 유통망의 확대를 통해 매출신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층이 폭팔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Needs는 날로 다양화, 전문화, 세분화 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끌레베는 Fur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토탈패션으로 지향하고자 합니다.

확장된 방송채널별로 특화 아이템을 개발하여 전개하고, 가격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아더퍼 라인과 소품을 개발 제공하고, 밍크라인 또한, 풀밍크 라인과 스크랩라인을 별도로 분리하여, 가격과 스타일을 차별화 하여 타겟층을 보다 세분화하여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확대에 따라, 인터넷 판매용 전용라인을 별도로 구축 전개할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모피류가 실외에서만 착용하는 제품이라는 기존 생각에서 탈피하여, 실내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가볍고 트렌디한 대소품 라인의 확대를 진행합니다. 자사가 가지는 구매력을 바탕으로 경쟁사에 월등한 원가 시스템을 확립하여 마켓쉐어 확장에도 주력합니다.

모피 외의 다양한 잡화 및 의류 상품 샘플 확보를 통해 홈쇼핑 제품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자사의 상품 취급 범위도 확장하는 테스트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마. 에릭자비츠

에릭 자비츠는 2022년 하반기에 새롭게 런칭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입니다.
에릭 자비츠는 1985년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런칭한 액세서리 브랜드로 디자이너 에릭 자비츠는 본인의 디자인에 여성들이 추구하는 아름다움, 우아함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세심한 배려를 보여줍니다. 특히 S/S 시즌 모자에 강세를 보이는 브랜드로 다양한 국가에서 판매중이며, 단순히 심미적인 요소에만 치중하지 않고 기능적인 면까지 고려하여 제품을 출시합니다. 에릭 자비츠의 트레이드 마크는 '우아함과 기능의 결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뛰어남 디자인 능력은 물론, 라이브 스타일을 반영한 신소재 "스퀴시"를 결합해 21세기에 가장 어울리는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뉴욕 감성 프리미엄 브랜드 에릭자비츠의 국내 독점권을 확보하여 2023년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판매를 진행하였으며, 적극적인 온라인 노출과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로 고객유치 및 국내 인지도 상승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2) 시장의 특성 및 시장점유율

 2024년도 모피시장은 전년보다 백화점 입점 업체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계절상품임에도 불구하고 특수하게 국내에서는 4계절 상시 매장을 운영해왔지만, 백화점의 매장개편과 더불어 겨울 시즌만 운영하는 형태로 변화가 예상됨에 따라, 자사와 같이 역사와 브랜드 파워를 겸비하지 않은 중소업체들은 유통망 밖으로 밀려나 영업일수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이런 위기는 자사에 오히려 기회로 작용하여,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한 우위의 영업활동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환경변화와 환율의 상승으로 공급량 감소와 원가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사는 기보유한 원자재 재고가 충분하여, 제조원가 상승을 최소화 하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피사업부문은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 강력한 브랜드
선호도 등을 통해 줄곧 국내 모피시장의 시장점유율 부분에서 꾸준하게 선도적인 위치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이러한 당사의 위치는 향후에도 지속될 수 있을것으로 전망됩니다.


(3) 기타 (유통망의 다변화)

 당사는 지속적으로 유통망의 다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별개의 브랜드와 매장운영을 해오던 관례에서 벗어나 브랜드를 통합하여 운영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인
아콤플리어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2024년에도 약 4~5개 매장을 아콤플리어 매장으로 신규 및 리뉴얼 오픈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그외에도 세이블 및 수입상품등 모피 프리미엄 라인인 소브린 상품 확대 , 특정백화점 ONLY 전용 상품 및 당사 직영점 전용 상품 개발등의 다양한 전략적인 방법으로 시장을 리드해 나갈 예정입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5) 조직도

진도 조직도(23.12.31)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임병남 1973년 03월 사내이사 - 있음 이사회
이광우 1955년 03월 사외이사 - 없음 이사회
총 (  2 )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임병남 경영인 2021.03 ~ 현재 현 (주)진도 대표이사 있음
이광우 세무법인 포유 대표이사/세무사 2013.01 ~ 현재 현 세무법인 포유 대표이사 없음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임병남 없음 없음 없음
이광우 없음 없음 없음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1. 사외이사로서의 전문성 및 독립성을 기초로 직무를 수행할 계획
2. 기업 및 주주, 이해관계자 모두의 가치 제고를 위한 의사결정 기준과 투명한
   의사개진을 통해 직무를 수행할 계획
3. 상법상 사외이사의 책임과 의무에 대한 엄중함을 인지하고, 상법 제382조제3항,
   제542조의8 및 동 시행령 제34조에 의거하여 사외이사의 자격요건 부적격 사유에
   해당하게 된 경우에는 사외이사직 상실하도록 함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 사내이사 후보자(임병남)
 1. (주)진도 대표이사로 근무하면서 실무경험이나 전문지식 보유, 그에 대한 업적 및 평판, 경영전반에 대한 이해력이 높으며, 윤리의식 등을 고려하여 기업경영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었기에 사내이사로 추천함.

- 사외이사 후보자(이광우)
 1. 다양한 실무 경험과 폭넓은 고도의 식견을 바탕으로 회사 경영 전반 에 대한 적절한      조언 및 감독 기능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사외이사로 추천함.


확인서

사내이사 확인서(임병남)-240327

이광우 사외이사 확인서



※ 기타 참고사항

해당사항 없음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본 주주총회는 임시주주총회로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당사의 최근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는 DART전자공시 시스템 및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1. 주주총회 개최(예정)일 : 2024년 04월 29일(월)
2. 주주총회 소집통지(공고)일 : 2024년 03월 27일(수)
3. 주주명부기준일 : 2024년 04월03일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3270008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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