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경 2023-02-08 17:49: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208801000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대규모법인 15%)이상 변경
※ 동 정보는 동사가 작성한 결산자료로서, 외부감사인의 감사결과 수치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추후 「감사보고서 제출」공시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1. 재무제표의 종류 | 연결 | ||||
2.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내용(단위:천원) | 당해사업연도 | 직전사업연도 | 증감금액 | 증감비율(%) | |
- 매출액 | 2,571,792,282 | 2,308,817,409 | 262,974,873 | 11.4% | |
- 영업이익 | 559,006,121 | 375,213,171 | 183,792,950 | 49.0% | |
-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이익 | 624,015,225 | 491,328,033 | 132,687,192 | 27.0% | |
- 당기순이익 | 452,595,831 | 395,734,616 | 56,861,215 | 14.4% | |
- 대규모법인여부 | 해당 | ||||
3. 재무현황(단위:천원) | 당해사업연도 | 직전사업연도 | |||
- 자산총계 | 4,454,816,778 | 4,581,889,369 | |||
- 부채총계 | 1,239,083,565 | 1,430,662,643 | |||
- 자본총계 | 3,215,733,213 | 3,151,226,726 | |||
- 자본금 | 10,977,011 | 10,977,011 | |||
- 자본총계/자본금 비율(%) | 29,295.2 | 28,707.5 | |||
4.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 주요원인 | 모바일 게임 매출 증가 및 마케팅비 효율화 | ||||
5. 이사회결의일(결정일) | 2023-02-08 | ||||
- 사외이사 참석여부 | 참석(명) | 5 | |||
불참(명) | 0 | ||||
- 감사(사외이사가 아닌 감사위원) 참석여부 | - | ||||
6. 기타 투자판단과 관련한 중요사항 | |||||
1. 상기내용은 외부감사인의 감사결과 일부 달라질 수 있음. 2. 상기 금액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작성된 연결 기준의 잠정 영업실적임. | |||||
※ 관련공시 | - |
[지배회사의 추가공시사항]
구분 | 재무제표 | 당해 사업연도 | 직전 사업연도 |
비지배지분 제외 자본총계(단위 : 천원) | 연결 | 3,213,395,028 | 3,148,845,036 |
자본총계˚/ 자본금 비율(%) (˚비지배지분은 제외) | 연결 | 29,273.9 | 28,685.8 |
매출액(단위:천원) | 별도 | 2,401,567,306 | 2,129,326,953 |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208801000